top

복지관소식

제목
[보도자료]판교종합사회복지관, 비장애 형제·자매 연극놀이 프로그램 ‘위.키.드’ 진행
작성자
판교복지관
등록일
21-03-17
조회수
65

 

e39979912eaf2780ed41f06da5649f2b_1616026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지원으로 비장애 형제자매 아동의 자아탄력성 증진 및 아동권리 존중 인식 확산을 위한 연극놀이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위드 코로나 시대 키즈 참여 아동권리 증진 드라마의 줄임말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연극놀이 프로그램에 아동이 주체적인 참여자가 되어 자기표현 능력을 향상함과 동시에 인권 옹호 방법을 습득하여 스스로의 권리를 찾아가는 활동이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참여아동들과 함께 4월부터 7월까지 자기이해표현을 위한 연극놀이 및 정서지원 프로그램 아이 꿈 키움’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연극 발표회아이 꿈 피움아동권리 존중 인식 확산을 위한 SNS챌린지아이 꿈 이음 진행할 계획이다참여대상은 가족 구성원 중 장애 형제·자매가 있는 초등학생 아동 10명이며희망자는 3월 28일까지 온라인 신청서(http://naver.me/xorrjYQh)를 제출하면 된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권태록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권리에 대한 인식이 지역사회 곳곳으로 퍼져 나가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